2011년 은혜교회 청년부 여름 수련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웹지기 | 댓글 0건 | 조회 8,368회 | 작성일 11-08-18 01:22본문
강사로 오신 Daniel Newman 목사님
은혜교회 청년부에서는 지난 8월5(금)부터 시작하여 2박 3일동안 약 90명이 참석하여 “2011 예제프 (예수 제자만들기 프로젝트)” 여름수련회를 가졌습니다.
그룹별로 함십 기도중
수련회 장소였던 ‘감림산 기도원’은 교회에서 약 1시간거리로 주위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는 사막같은 곳이 었습니다.
전화도 터지지않아, 저희는 세상과 잠시나마 단절하고 더욱 하나님께 집중하여 하나님을 뜨겁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은혜로운 찬양팀
“복음”이라는 주제로 Daniel Newman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 아버지의 더 큰 사랑과 그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 었습니다.
테이블 별로 소개 및 기도나누기
비록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였지만, 매 시간시간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져주심을 느꼈고, 세상과 얽매여있었던 마음을 회복시켜주셨습니다. 가고 오는 길에 길을 잃거나 작은 사고들이 있었지만, 모두 다치지 않고 무사히 돌아오게 하심을, 한사람 한사람에게 주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을 감사드리며 , 수련회를 통해서 받았던 주님의 사랑을 잃지 않고 저희 청년부가 매일매일 주님안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청년부를 위해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.
이른 아침부터 예배하는 청년부
사랑합니다.
청년부 고우림 kellyko88@gmail.com
지금은 게임중.. 랄랄라~!
아.. 게임에서 벌칙이. 겉저리를 못 먹네요
단체사진 여러 사람이 빠져서 아쉽네요.
맛있는 식사중
몸으로... 주 찬양
무릎이 닳도록.. 기도
캬.. 방석게임 잼있어요.
관련링크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